인터랙티브 빌보드: DOOH 광고의 미래

우리 모두는 7의 마케팅 규칙을 알고 있습니다. 즉, 소비자가 메시지에 빠져들고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약 7번 정도 메시지에 노출되어야 합니다. 마케터로서 믿든 믿지 않든, 옥외 광고 시나리오에서 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오로지 더 많은 노출을 오로지 스크린이나 스팟의 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여기서 질문해야 할 질문은 타겟 고객이 동일한 메시지에 과도하게 노출되지 않으면서 궁극적으로 디지털 화면 효율성과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우선, 유사하지만 디지털 화면과 디지털 대화형 화면은 동일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둘 사이의 차이점을 고려할 때 표준 OOH 미디어 용어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스크린을 소비자와 역동적이고 친밀하며 오래 지속되는 브랜드 관계를 유도하는 광고 대안으로 정의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수행되었는지에 대한 한 가지 전문적인 예는 가정 폭력에 반대하는 NCDV의 디지털 광고판 캠페인을 통해서였습니다. 이 광고는 매일 통근하는 Euston 역에서 한 남자가 여자에게 소리를 지르는 디지털 광고에 노출되는 것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그런 다음 청중은 NCDV의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실제로 그 남자를 ‘끌어내’도록 촉구되었습니다. 역에서 끌려가는 모습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다.

OOH 미디어의 기본 목표는 영향력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지만, 인터랙티브 스크린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합니다! 그렇다면 대화형 스크린 캠페인을 실행하면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고객 충성도

  • 혼잡한 광고 속에서 눈에 띄는 것이 중요하지만, 다른 OOH 미디어 경쟁자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상호작용을 활용하는 디지털 스크린 캠페인은 청중이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연결하고 하루 중 시간을 내어 광고에 노력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귀하의 광고가 바쁜 통근자를 일정에서 벗어나 디지털 화면 광고 메시지와 상호 작용하게 만드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귀하의 광고를 먼저 기억할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입니다.

유기적 버즈 생성

  • 옥외 광고는 노출의 힘을 통해 작동합니다. 하지만 청중이 그렇게 하도록 유도할 수 없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많은 수의 화면은 충분한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과 광고를 전달하는 능력을 활용하므로 사람들은 본 내용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고 싶어합니다! 2019년에는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디지털 대화형 화면의 중요성에 대해 모두 이해하셨으니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늘 그렇듯이 OOH 미디어 차원과 혁신적인 기술의 광대한 세계는 항상 성장하고 있으므로 웹사이트 링크를 공유하는 것 외에도 타겟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QR 코드는 청중이 디지털 화면 디스플레이 뒤에 있는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도록 유도하는 인기 있고 효과적인 방법이었습니다.

다른 소식으로, RFID 코드는 OOH 미디어 디지털 스크린 마케팅 담당자들에 의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ttersea Dogs & Cats Home의 #LookingForYou 캠페인을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한 장소에서 스크린을 지나가는 군중을 사랑스럽게 따라다니는 보호견에게 소개합니다. 디지털 화면에서 감지된 RFID 코드가 포함된 팜플렛을 받은 후

인간의 감성, 버즈의 가치, 그리고 솔직한 메시지.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수행되면 대화형 디지털 스크린 캠페인이 모든 기대치를 뛰어넘고 광고 노출을 넘어 타겟 고객에게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관련 기사: 프로그래밍 방식 DOOH – 적합한 잠재고객에게 적합한 광고!

OOH 광고의 실행과 측정이 더 쉬워졌습니다

크리테오의 첨단 기술과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OOH 광고가 간소화되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실행하고 그 효과를 측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