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panda는 혁신과 데이터 발전을 수용하여 민첩성을 극대화합니다

Foodpanda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환경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매우 영향력 있고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OOH 솔루션을 채택한 초기 선구자 중 하나입니다. Foodpanda는 SEA(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의 여러 지역에서 데이터 기반 OOH 캠페인을 실행했습니다.

지속적인 시청자 모니터링을 기반으로 일정 최적화.

옥외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코로나19(COVID-19)의 영향을 받은 다른 많은 산업 중 하나였습니다.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Foodpanda는 이를 보다 민첩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의 순간으로 보았습니다.

Foodpanda Malaysia는 위치 데이터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위치 기반 계획을 활용하여 광고 일정을 적절하게 조정한 후 캠페인의 노출 전달을 11%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더 나은 온라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옥외 미디어 프라이밍 확장

특히 이 팬데믹 회복 단계에서는 여러 접점을 통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졌습니다. 1~3분기의 첫 번째 캠페인에 앞서 Foodpanda는 모바일과 OOH 광고의 통합을 수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이 프레임워크에서 모바일 통합은 옥외 광고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형태의 개선을 가져왔습니다.

Mobile + OOH의 성공 공식을 수용함으로써 Foodpanda Malaysia는 거의 백만 명의 고유 잠재고객과 다시 소통하여 더 높은 인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에 연결된 동적 OOH 콘텐츠 트리거 활성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청중은 매일 수천 개의 브랜드 메시지에 노출됩니다. 프리미엄 OOH는 브랜드가 청중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광고 소재를 환경의 현재 컨텍스트에 연결하면 실행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Foodpanda Philippines는 청중 참여도를 높였습니다.

Foodpanda Philippines는 다양한 식품을 적절한 방식으로 소개하고 마닐라 전역의 프리미엄 디지털 광고판에 상황에 맞게 표시함으로써 잠재고객 참여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더 나은 캠페인 측정을 위해 투명성과 가시성 향상

더 많은 사람들이 투명한 미디어 계획, 구매 및 운영 프로세스의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OOH 산업은 더욱 유연하고 개방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Foodpanda는 캠페인 실행 및 전달을 검증하는 데 완전한 접근 권한을 얻기 위해 광고 전략에 블록체인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Moving Walls가 블록체인 제공업체인 Aqilliz와 제휴함으로써 Foodpanda Singapore는 거의 실시간으로 약속된 지점과 인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Foodpanda 캠페인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세요.

OOH 광고의 실행과 측정이 더 쉬워졌습니다

크리테오의 첨단 기술과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OOH 광고가 간소화되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실행하고 그 효과를 측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